카테고리 없음

*** 공지사항 *** 꼭 읽어주세요.

간호사 멘토 소피아 2023. 6. 18. 13:32
반응형

안녕하세요. (전) 보리아나, (현) 간호사 멘토 소피아 (인스타그램: @NursingMentor_Sophia ) 입니다. 

3년 전 이 블로그를 만들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제가 미국 간호사하면서 고생하면서 배운 것들을 '미국 간호사에 관심있으신 다른 한국 분들은 이렇게 어렵게 고생하지 않고 알아가셨으면 좋겠다.' 라는 마음에서였습니다. 

현재 짧은 영상들이 많이 소비되는 사회에서 긴 호흡이 필요한 블로그 포스팅을 하며 제가 아무리 좋은 팁을 공유한들, 이 정보가 필요한 분들께 닿지 않으면 어떤 소용이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  

그래서 전 원래 이 블로그를 홍보하기 위해 만들었던 인스타그램 계정 (@NursingMentor_Sophia) 을 주로 삼아 미국 간호사 미국 병원 관련 팁들을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. 

처음 블로그 시작했을 때는 뭐가 그리 창피했는지 닉네임으로 (간호사 보리아나) 시작했는데, 이제는 제가 미국에서 처음 오자마자 영어 이름으로 정하고, 지금까지 쭉 쓰고 있는 "소피아"로 활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. 

이 블로그의 내용과 비슷하게 미국 간호사 생활, 미국 병원 생활, 미국 병원 이력서 및 면접 취업 팁 등 여러가지 꿀 정보들을 포스팅하고 있으니 한번 구경오세요 :)

https://www.instagram.com/nursingmentor_Sophia/

협업문의는 아래 이메일로 연락 부탁드립니다. 

RNMentorSophia@gmail.com

항상 건강하시고 행복하시길 바랍니다!

Best regards,

Your nursing mentor Sophia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