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행 스케줄 및 맛집 공유

하와이 여행 사흘차 일정 part 1. (ft.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 Kaka'ako / 벽화거리)

간호사 멘토 소피아 2022. 8. 6. 11:58
반응형

인스타그램 @NursingMentor_Sophia

협업문의 RNMentorSophia@gmail.com

    안녕하세요, 간호사 멘토 소피아입니다. 저희의 하와이 사흘차 일정은 원래 "와이키키 해변가에서 버스 타고 공항 가서 렌탈카 픽업 - Kakaako Farmer's Market (오아후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) - 하와이 북쪽 Shark's cove / Lei making - 하와이 새우트럭으로 저녁" 이었습니다. 그런데 파머스 마켓에서 이런저런 구경을 하고, 여유있게 점심식사를 하고 Shark's cove 로 계획보다 늦게 넘어가게 되었어요. 이번 포스팅은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. 

     저는 여행을 가서 그 지역 플리마켓이나 푸드트럭을 애용합니다. 이번에도 저희 일정에 맞춰서 미리 주변을 알아봤는데 그 중에 인스타그램에서 이 포스팅을 보게 되었습니다.

     이 분은 가게가 따로 없으시고, 주말에 파머스 마켓에서 장사를 하셨는데 그렇게 전 '오아후 카카아코 파머스 마켓' 을 알게 되었습니다. (막상 제가 간 날짜에는 이 분이 휴가시즌이라 못 먹었어요ㅠㅠ) 자세히 찾아보니 오아후에서 유명한 맛집들은 다 이곳에서 장사를 하더라구요. 

주소: 919 Ala Moana Blvd, Honolulu, HI 96814, 운영시간: 매주 토요일 오전 8시에서 12시. 

     저희처럼 렌탈카로 가시는 분들은 근처 스트릿 파킹을 하시면 되고, Ward Avenue & Auahi Street 코너 근처에 스트릿 파킹을 하시면 됩니다. 큰 사거리에 횡단보도를 중심으로 양쪽에 위치한 마켓인데, 많은 입구 중의 하나는 Auahi Street 로 보시면 됩니다. 저희는 처음에 횡단보도 건너에 또 있는 줄 모르고 왜 이렇게 오늘은 푸드트럭들이 없나 궁금해했었어요. 

반응형

파머스 마켓 입구
하나당 15불이었던 귀여운 이상해씨 다육이
외관이 귀여웠던 커피 버스. 저희는 커피를 안 마시지만 줄이 꽤나 길었던 곳이었어요.
'카츠산도' 가 유명한 푸드트럭.
모찌 쿠키. 단 거 좋아하는 저한테도 엄청 달지만 맛있었어요ㅎㅎ

     파머스 마켓을 총 두번 돌고, 남편과 각자 먹고 싶은 음식을 사서 잔디밭에 자리를 잡아 점심을 먹었습니다. 

     저기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음식은 @katsusando808 의 카츠산도 였습니다. 빵은 보들보들하고, 안에 들어간 돈까스는 적절한 두께에 짭짤하고 부드럽게 요리가 되어서 한입 먹자마자 두개 살껄 후회했답니다. 이 푸드트럭은 워낙 인기가 많기도 하고, 카츠산도가 이 곳의 넘버원 인기메뉴라 금방 소진이 되더라구요. 꼭 부지런히 파머스 마켓에 가셔서 이 메뉴를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. 

     점심을 맛있게 먹고 디저트를 놓칠 수 없죠? 전 그동안 파파야의 맛을 몰랐는데 하와이 여행으로 진정한 파파야의 맛을 알게 되었습니다. 바닐라와 우베 맛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파파야 반개 위에 올라간 그래놀라 토핑. 그늘이 별로 없고 강한 하와이의 햇살이 내리쬐던 토요일 오전, 즐겁게 파머스 마켓 구경을 마치기에 완벽한 디저트였습니다. 

     저흰 이 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, 근처 벽화거리에 가서 인스타에 올릴 사진들을 많이 찍었답니다ㅋㅋ 그 중에 저희가 제일 좋아했던 한 곳 사진과 주소를 공유할게요. 

"Aloha!"

주소: 333 Ward Ave, Honolulu, HI 96814

     위 주소를 치면 상가 건물이 나올거예요. 그 상가 주차장 안으로 들어가서 입구에서 좌회전을 하시고, 그 뒤로 돌아나오는 길에 이 벽화가 있답니다. 이 벽화 말고도 다양하고 화려한 벽화들이 많아요. 지금 보니 예전에 '나혼자산다' 에도 나왔던 유명한 곳이네요 :) 각 벽화가 그려져 있는 정확한 위치와 교통편은 이 웹사이트에서 자세히 나와있으니 관심있으면 들려보세요. https://www.myhawaii.kr/hawaii_kakaako_wallart2020#1

 

[하와이 명소] 하와이 ‘신상 여행지’ 벽화 마을 2020! - 마이하와이

Visit Photogenic Places on Oahu, Kaka'ako Wall Art & Downtown 요즘 하와이의 인스타 각인 곳은 어디? 지난 11월 29일 방송된 MBC <나 혼자 산다>에서 남궁민 배우가 다년간 바로 그곳! 사진 출처: <나 혼자 산다>MBC

www.myhawaii.kr

     다음 포스팅에서는 하와이의 대표 음식 갈릭 쉬림프를 포함한 노을이 멋있는 서퍼 비치 등 북부쪽 명소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 하와이 여행 즐겁게 하세요 ♡

*** 로그인 없이도 남기실 수 있는 공감 하트와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. 감사합니다! :) ***

인스타그램 @NursingMentor_Sophia

협업문의 RNMentorSophia@gmail.com

반응형